키라야마토, 아스란자라 떡진머리

2016. 7. 19. 10:03읽든지 말든지

사진의 출처는, 건담 관련 가조립 리뷰로 유명하신 달롱넷 입니다.

http://www.dalong.net/


개인적으로 건담 시리즈는 예전 우주세기 말고는 보지도 않았고, 좋아하진 않습니다. 우주세기는 정말 재미있게 봤지요.

종종 달롱넷에 들어가 반다이 등에서 나온 신상 프라모델을 살펴보는데요, 희한한 라인업이 새로이 나왔네요.

바로 등장인물들의 흉상 입니다. 달롱넷에 들어가 보시면 자세한 분석이 나와 있는데요, 눈동자 하나하나도 색분할이 된 부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상당히 정교한 모델 입니다. 일본 기업이지만, 반다이는 참 대단한 것이 설계팀 내부에 외계인이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뭐랄까 합이 잘 맞는 부품의 조합을 보여 줍니다.


건 그렇고, 그냥 달롱님이 촬영하신 사진을 보다 보니, 좀 웃긴 생각이 들어서요. 저런 헤어스타일을 현실세계에서 하고 다니면, 과연, 멋있게 보일까?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이발도 몇 달째 안 하고, 떡진 머리로 저러고 다니면 주변 사람들이 좀 웃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저녁엔 시간 나면 블루클럽에나 다녀와야겠습니다. :)

※ 블로그에 올린 사진이 문제가 되면 삭제하겠습니다.(달롱넷 게시판에도 이 내용을 올려야겠네요.)

오... 사진에 대한 문의를 하려고 달롱넷 들어가 보니 about 카테고리에 이런 내용이 있네요.

달롱넷의 모든리뷰는 오픈되어 있으며, 리뷰 사진은 누구나 갖다 쓸 수 있고 변형하셔도 됩니다.

다만 영리목적으로 활용하는 것만 금지되므로, 개인 여러분들은 저에게 묻지 마시고 블로그와 카페, 홈페이지에 마음껏 가져다 쓰시기 바랍니다. :-)

멋진 리뷰만큼 멋진 마인드이십니다. 허허허

'읽든지 말든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구장 표시 쉽게 입력하는 방법  (0) 2017.03.08
덥지요. 1920x1080  (0) 2016.07.08
요즘 좀 이상한 댓글들이 달립니다.  (5) 2016.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