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톰, 올란도 스파이샷

2010. 7. 31. 14:27자동차

※ 혹시 문제가 되는 사진들이라면 댓글로 알려 주세요. 전광석화처럼 삭제하겠습니다.

먼저 올란도. 출처는 디씨인사이드 지엠대우갤러리 입니다.
링크 건 출처에 가 보시거나 그냥 사진만 보셔도 좀 느끼시겠지만, 컨셉카와 너무너무너무 다른 형태의 올란도 양산형 입니다. 특히 사이드뷰를 볼라치면, 앉은키가 큼에도 불구하고 3열에 앉아야 하는 승객도 좀 덜 불편하긴 하겠으나, 전형적인 짐차(?)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휠은 그럭저럭 양산 치고는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요.(디자인 말고 사이즈가) 그래도 이 사진 역시 아직은 여기저기 테이핑이 되어있으니 실제로 출시하면 어떻게 나올 지 지켜봐야겠습니다.(그런데, 내년에 나올라나??)

※ 올란도 사진은 삭제 요청에 의해 삭제했습니다. (2010년8월3일)

그 다음, 제가 빨아주고 핥아주는(쓰고보니 좀 야하네) 윈스톰 페이스리프트 입니다. 위장막 따위 꽤 벗어던진 모습이라 어떤 식으로 출시될지 대충 보입니다. 예전에 올린 사진은 시보레 버전이고, 지금 유출된 사진은 아마도 오펠 버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국내 출시시에 시보레 마크를 붙이지 않는다라 치면, 아마도 크롬 색상의 넓은 그릴이 없어지고, 어쨌거나 돼지코 마크라고 하는 GM대우 마크가 가운데 붙겠네요.
아차차 사진 출처는 사진에 찍혀있듯 SecretNewCars.com 입니다.

좀 더 덧붙이자면,
이번에 올린 올란도와 윈스톰F/L 사진을 보시면, 아베오RS 의 앞 모습과 유사합니다. GM대우(아니면 GM)도 이젠 패밀리룩으로 가는 것일까요? 그렇다면, 기아차의 패밀리룩의 성공을 보고 성공할 것이라 판단한 것일까요? 일단 전 영어를 잘 못하니 한글로 댓글 다는 이런저런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새로운 윈스톰의 얼굴이 좋다는 분들도 있고, 예전만 못하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예전 얼굴도 좋고, 새로운 얼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윈스톰도 현대/기아차의 R엔진만큼까지는 아니더라도 좀 더 연비/마력 등등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 뿐이죠.

시보레 아베오 RS의 앞모습
The Chevy Aveo RS is staring at me from across the room...
The Chevy Aveo RS is staring at me from across the room... by smaedli 저작자 표시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렉스턴 2.0 이 출시되었군요.  (0) 2010.08.05
아반떼MD 의 가격대 발표를 보면서  (0) 2010.07.19
BMW 뉴 X3 공개  (0) 2010.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