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환

2008. 9. 8. 14:34읽든지 말든지

안재환 참 나쁜 인간이다.
거의 그와는 관련이 없을 나 조차도 이렇게 우울해지는데, 거기에다가 내 주변 사람들 특히나 마누라가 저 소식 보면 얼마나 우울해 할까 하는 걱정까지 드는데, 남은 가족, 특히나 결혼한 지 일년도 되지 않은 정선희씨는 어쩌라고 저렇게 혼자 홀가분해지려고, 도망가려고 자살을 했는지.(아직까지 자살인지 뭔지 확정적인 건 없다고 하지만, 자살이라고 보면...) 이런저런 루머들은 있었지만, 그래도 신혼인지라 방송에 나와서 마치 만담 하듯이 둘이서 재미있는 이야기 주거니 받거니 하는 거 보며 '아, 이 사람들 잘 살았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런 식으로 좋은 인생을 마감한다는 건 정말 아니다 싶다.

문득, 안재환의 경우는 사람들에게 그보다 더 잘 알려진 정선희라는 연예인 배우자가 있었지만, 다른 뉴스 기사에서 보는 자살한 사람들을 생각해 보면, 그들 역시 남아있는 사람들에게 못할 짓 했다는 생각이 든다. 혹시라도 지나가는 생각이라도 그런 생각을 갖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에게 잘해야 겠고, 뭐 인터넷 기사 같은 데에 댓글 달 때에도 좀 더 신중해져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사족이지만, 댓글이 문제라는 게 아니고, 어쨌거나 어느 누구하나 다른 누군가에 소중하지 않은 사람이 없기에, 내 자신, 스스로에게는 좀 더 엄격해 져서, 타인을 대할 때에 잘, 살갑게 대해서 우울한 기분이 들게끔 만드는 일이 없어야 겠다는 의미다.

기사에서, 댓글을 보라보니 어떤 분이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저승보다 낫다
라는 옛말과 함께 아쉬움을 토로하는 글을 달아 놓으셨는데, 정말 맞는 말이다. 그래도 살아서 뭔가 나만을 생각해서가 아닌 주위 사람을 생각해서라도 열심히 살아야 한다.

참, 쓰레기 같은 댓글 3가지 유형.
1. 이게 다 촛불 좀비들이 정선희 까 대서 그런 거다.
2. 2MB 정권이 죽인 거다.
3. 정선희랑 돈 때문에 결혼할 때 알아봤다.

정말 그러는 거 아니다. 정말 아니다.
안재환 나쁜 사람.... 고인의 명복을 빈다. 속상하다. 다시한번, 연예인 등 유명인의 죽음, 특히 자살은 파장이 너무나 크다. 정선희님 및 유족 여러분 힘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밝은 미소를 이젠 볼 수 없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