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고 무서워라...

2009. 3. 31. 15:05읽든지 말든지

정말 오랜만에 방명록에 글이 남겨졌습니다. 잘 못 보고 있다가, 우왕 황송하게도 어떤 분이 내 방명록에다 글을 남겨주셨을라나? 하고 들어가 봤더니. ㅆㅂ 이런 글이 있네요.


참내, 예전에 쏘렌토(XM)유출사진 올렸을 때에는 그래도 예의있는 댓글로 사진 내려달란 요청에 순순히 그렇게 했고, 또, 슬쩍, 새로나올 쏘렌토의 스펙을 여쭈어 보니 친절한 답변도 해 주시고 뭐 그렇게 즐겁게 끝났는데, 이번 건은 좀 빡도네요. 내용 보면, "귀하의 홈페이지에 게시된 '군대 하극상' 동영상으로 인해..." 라고 되어 있는데, 전 동영상을 올린 적도 없고, 사진도 그냥 링크 걸었던 기사에서 그냥 떠다가 올린 것 뿐이거든요. 그 사진 보고 "야, 이거 누구누구다!" 라고 알아볼 만한 사진도 아니고 말이죠. 이건 뭐 좀 스팸성 입니다. 육군 사이버 수사대가 민간인도 통제하는 걸까요? 게다가 이 글 달고 다니는 분 보아하니 다른 블로그에도 많이 올렸더군요, 쪽지로 보낸 경우도 있고... 육군 사이버 수사대로 검색을 좀 해 보니, 사이버 수사대라고 하면서 홈페이지는 찾을 수가 없고요, 그냥 기사 한 꼭지가 있습니다.

첨단장비 무장한 육군수사단(아시아 경제)

결론은, 아 무서워.
해당 게시물은 그냥 비공개로 처리했습니다.

본문과 관련이 없는 내용이지만, 믹시 인가 뭔가 빼버렸습니다. 로딩도 좀 느리고 거시기 한 듯 해서.(솔직하게 말하자면 제가 잘 다루지 못해서 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