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곤드레 만드레.

2007. 10. 24. 19:44읽든지 말든지

박현빈-곤드레만드레

분류가 읽든지 말든지 이지만
나 이거참... 다음에서 "곤드레 만드레"로 검색해서 내 블로그로 찾아온 사람이 엄청 많았다.
하긴, 홍보나 뭐 그런 거 없이 하루 두자리수의 방문이 있을리가 없지...
그동안 찾아왔던 사람들, '아 씨바... 낚였구나...' 했겠다.
모르는 사람이지만 엄청나게 씹어댔겠지... 으으으...
그냥 제목처럼 곤드레 만드레라고 올릴걸 그랬나보다...

아무튼,
혹시 곤드레 만드레라는 포스트 제목 때문에 찾아오시는 분들 열 받지 않도록, 실망치 않도록,
곤드레 만드레 올린다. 가사도 올린다.

박현빈:곤드레 만드레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가진것은 없다지만 사랑으로 감싸줄게
진심어린 마음하나 나는 너를사랑해
비오는날 흐린날도 햇살처럼 안아줄게
너의 흔들리는 사랑을 꽃으로 피워줘 다시는 너를 울리지않을꺼야
나의 여자로 만들꺼야
내게 언제나 너뿐이야
웃으며 내게 돌아와줘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곤드레 만드레
나는 지쳐버렸어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내세울꺼 없다지만
니곁에서 있어줄께
변함없는 그림자로 영원히 사랑해
비오는날 흐린날도 햇살처럼 안아줄께
너의 흔들리는 사랑을 꽃으로 피어줘 다시는 너를 울리지않을꺼야
나의 여자로 만들꺼야
내게 언제나 너뿐이야
웃으며 내게 돌아와줘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곤드레 만드레
나는 지쳐버렸어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술이 살짝 두꺼운 게, 조금 느끼하게 생기긴 했지만,
가창력만은 정말 폭발적이다.

솔직히 느끼하긴 해도 잘생겼잖아.
키만 좀 더 컸으면 정말 엄청나게 떴을지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