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2009. 7. 27. 21:05읽든지 말든지

저, 가끔은 CD 사서 듣는 놈 입니다. 들을만한 가치가 있는 앨범은 사서 듣습니다. 아, 사서, 원본 CD는 고이 모셔두고, CD 자체를 복제하거나(재배포 하는 건 아니니 문제될 건 없다고 봄. 어? 문제가 되나? 네, 복제한 CD는 모두 꺾어버리겠습니다. 라고 한들 누가 믿어요.), MP3로 리핑하여 듣는 편 입니다... 라고 쓰고 싶었지만, 쓰면서 가만... 생각해 보니까, 별로 보존할 생각 없이 원본 CD가 스크래치(기스 라고도 하죠) 나도록 듣고 또 듣습니다.


최근에 구입한 CD는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CD 입니다. 네, 많은 분들이 음질이 별로다, 막상 들어보면 그리 좋은 곡들은 아닌 것 같다 등등의 말씀을 하십니다. 저도 동의하는 편 입니다. TV로 볼 때에는 "와- 재미있다.", "즐거운 곡이구나!" 하면서 봤는데, 막상 CD를 수령하고 오디오에 걸쳐 들어본 바로는 그냥 그저 그렇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최근 기사에 이런 것도 떴죠.
'무한도전'팀, 달력 판매 수익금 4억3천만원 기부-(어이쿠! 조선일보로구나)

연초에 고민고민을 하다가 무한도전 달력을 2부 구입한 저는 은근히 그들의 기부금에는 제가 산 달력의 수익금도 들어있겠구나 하는 마음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이번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앨범 판매 수익 역시 기부할 예정이라 하니, 그거 보고 구매한 겁니다. 그래서, 적당히 즐거운 음악에 좋은 일 하는 기분이 더해져서 더더욱 즐거운 마음이 되었습니다.

써 놓고 보니 마치 일기 같군요. 아, 늦었지만 김태호PD님 결혼 축하드립니다.

'읽든지 말든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프터스쿨의 유이  (18) 2009.07.31
2NE1 I don't care - LIVE  (2) 2009.07.27
부활! 호나우두  (0) 2009.07.10